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수짱이에요~

오늘은 홈쇼핑에서 방영된 '김하진 특갈비탕'을 소개해 보려고합니다.

저는 11개 세트를 시켰어요~ 한 봉지에 2인분이고 내용량은 600g이라고 합니다.

홈쇼핑에서 봤을때 양이 엄청 많아보였어요~ 각종 해산물까지 넣으니 더 맛나보였습니다.

물론 해산물은 제가 넣어야 하지만 ㅎㅎ

그래서 저도 겟 했습니다. 제가 들고 있는건 2인분이지만

아래 사진처럼만 1인분이 나와도 맛있게 먹을것 같아요~ 그럼 한 번 부어볼게요.

 

내용물을 부어봤습니다.

엥..? 이게 2인분인가..홈쇼핑과 달리 양이 좀 적어보여서 실망했어요.

홈쇼핑에서는 3-4인분을 끓여서 더 많아 보인 것 같기도 하네요.

근데 2인분이 이정도 일줄을 몰랐네요.

고기와 국만 있어서 맛을 더 내기 위해 면과 파는 제가 따로 넣었습니다~

 

짜잔~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홈쇼핑에서 되게 맛있게 먹길래 기대를 가져봅니다.

맛있습니다~ 맛있는 갈비탕이네요!!

좀 밍밍할 줄 알았는데 간은 따로 안해도 될듯해요.

그러나 좀 더 풍부한 맛을 내려면 각종 해산물과 파, 면, 대추 같은걸 따로 더 넣어야 할 것 같아요.

그러나 양이 좀 적고 고기가 작아요. 제가 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딱 혼자 먹기 좋은 양입니다. 2인분이라고 하고 팔던데 2인분은 아니에요ㅠㅠ

고기의 크기는 이정도 됩니다. 그래도 가격생각하면 괜찮은 조합이에요~

마지막으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요.

 

˚。 내 생각 (총평)

맛있다. 맛있는 갈비탕!! 간편하게 해먹기 좋다 ㅎㅎ

고기는 7개가 들어있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다ㅎㅎ

but 고기의 크기가 작은편

but 양이 조금 적다. 2인분 보다는 1인분에 가까운편..

맛은 추천하지만 양은 NO..

 

제 글을 보시고 맛있는 음식 찾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멍수짱이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