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수짱이에요~ 

오늘은 제가 마카롱 맛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뚱카롱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마카롱 브랜드 인데요~

마리웨일237이라는 마카롱 집입니다.

제가 간 곳은 고속터미널이 있는 곳, 센트럴시티 점입니다.

처음부터 가려고 한 것은 아닙니다~ 지나가다가 왜인지 오랜만에 마카롱이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들어가봤습니다.

이때부터 였습니다~

마카롱 하나 맛보자에서 두박스가 된게..

마카롱의 맛에 눈을 뜨게 된게..

 

내부에 들어가니 쫘르륵~

마카롱들이 이렇게 반기는데 안 살 수가 있을까요!!

가장 먼저 먹본 것은 스트로우베이였습니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래더 몇 가지를 더 먹어보았습니다. 다른 것들도 속이 알차고 맛있더군요~

그래서 마카롱B세트로 2개사고 몇 가지 맛을 따로 더 샀습니다.

마카롱 B세트에는 원하는 맛으로 골라 담았습니다. 그래서 가장 맛있었던 스트로우베리와 블루베리를 더 넣었습니다.

 

그리고 집에 마카롱들을 냉동실에 두 시간 정도 넣어둔 후 먹었습니다~

냉동실에서 꺼낸 직후의 사진입니다. 너무 맛있을것 같네요~ 하나 씩 꺼내서 먹어보았습니다.

똥똥한 것좀 보소~ 겉바속달 (것 바삭 속 달콤)이 느껴집니다.

 

아기 고양이가 호기심이 많아서

자기도 먹겠다고 냄새 맡네요~

이정도의 뚠뚠함 입니다~ 딸기에는 정말 딸기가 들어있고 블루베리에는 진짜 블루베리가 들어 있습니다. 

저기 보이는 큰 알갱이들이 과일이에요. 가끔가다 과일이 씹혀요~ 

블루베리에도 큰 알갱이가 있었는데 한입 물었을 때 먹어버려서 못찍었습니다ㅜ.ㅜ

 

세 번 째로 제가 맛있게 먹은 것은 달고나 맛 마카롱입니다.

노란색 마카롱이 달고나맛이에요~ 옆에 있는 마카롱은 민트초코 마카롱입니다.

 

어머니께서 마카롱을 별로 안좋아하시는데

이 마카롱은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어머니는 민트초코와 블루베리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각자의 취향이 있어서 선호하는 종류는 다르지만

결론은 이 마카롱집은 맛있다는것~!!

 

마리웨일237이 체인점도 여러 곳에 있어서 제가 살 던 동네도 있었는데 다시 가봐야겠네요 ㅎㅎ

이제야 마카롱에 눈을 뜨다니 ..ㅎ 

오늘의 소확행은 성공적입니다.

 

혹시라도 맛있는 마카롱 찾고 계신 분들께는 이 마카롱 집 추천드려요~

맛있는 마카롱 찾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멍수짱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