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수짱이에요~

오늘은 8천원으로 식사를 후식까지 즐길 수 있는 한식 뷔페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음식점 이름은 '오다가다 한끼' 입니다.

(제가 먹고 있을 때 티비 프로그램에서 맛집 촬영해도 되냐고 전화도 오더라구요.) 

 

˚。외부 

외부의 모습입니다. 평일날 가서 그런지 주차장은 널널했습니다.

 

˚。내부

계산은 선불입니다. 성인 8,000원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4시까지 입니다.

제가 3시에 도착했지만 그 시간대에는 사람들이 다 빠지고 이미 음식들이 없는게 있었습니다 ㅜㅜ

혹시라도 가신다면 오후3시는 좀 늦은 듯 합니다. 더 일찍 가셔야 맛있는것 다 드실 수 있어요!!

 

˚。음식

음식들 입니다.

밥부터 찌개, 간장게장, 비빔밥, 떡볶이, 각종 반찬, 후식까지~><

이게 다 8천원이면 가성비 최고네요^_^.

사장님 이렇게 많이 하면 힘도 드실텐데.. 종류가 정말 많아요~! 대단하세요ㅎㅎ

간장게장 맛있는 부분은 없는거 있죠.. ㅜㅜ 이집에서 맛있게 하는 간장게장 부위는 하나도 없었어요.

오후3시쯤 왔는데 너무 늦게 왔나봐요ㅜ.ㅜ

카레랑 스프도 있어요~

후식으로 토스트와 시원한 메실차를 마시려 했지만 메실차도 다 떨어졌답니다..ㅜㅜ

다음엔 좀 더 일찍 와야 겠어요..!

이 음료수들은 유료에요~ 음료수는 2000원 추가 입니다.

 

이렇게 담아서도 먹어봤어요. 

꽃게장도 먹었는데 꽃게장덕에 밥을 많이 먹었네요~

 

그럼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요~

 

˚。내 생각 (총평)

가성비 최고 뷔페!!

꽃게장 간장게장 무한리필이여서 좋다~ 

오후4시까지만해서 3시에 가도 떨어진게 있음. 좀 더 일찍가야겠다.

 

제 글을 보시고 맛집을 찾는데 도움이 되시면 좋겠어요~

이상 멍수짱이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공감  ♥ 한 번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다가다 한끼>

일요일 휴무 , 오후 4시까지만 영업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