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수짱이에요~ 오늘은 목동 마라탕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마라탕 집은 점심시간 저녁시간만 되면 항상 줄 서는 집인데요~

목동에 왔다가 줄 서 있길래 저도 한 번 서봤던 집입니다. 그 이후에 이곳에 오면 여러 번 가긴 했어요.

마라탕 집은 목동 현대백화점 지하 2층 식품코너에 있습니다. 이름은 '왕푸징 마라탕'입니다.

 

마라탕 위반 음식점리스트

 

마라탕 위생논란 업체명

최근 중국요리 마라탕의 열풍으로 곳곳에서 마라탕 전문 음식점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라탕 전문 음식점 등 63곳을 대상으로 식약처가 위생 점검을 실시한 결과, 식품위생법령을 위반한 37곳을 적발..

godsi77.tistory.com

˚。메뉴

메뉴입니다. 마라탕, 마라반, 마라샹궈, 미니전 이렇게 팝니다. 이 중 마라탕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마라샹궈는 맛있는데 너무 짰습니다. (그 맛 아시나요?마라 샹궈는 훠거 잘못 먹으면 나는 쓴맛이 납니다ㅜㅜ)

마라샹궈는 다른 곳이 더 맛나더라고요.

마라탕에 대한 소개를 하자면 100g 당 2,200원이 추가됩니다. 8000원 이상부터 가능하구요~

보통 1인분 담다 보면 10,000원~ 12,000원 정도 나오더라고요.

8000원어치는 따로 주문하는 곳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넣고 싶어 하는 것은 넣지 못합니다. 8000원어치는 이미 정해진 것으로 만드는 마라탕입니다.

 

˚。음식

이렇게 큰 그릇에 원하는 것들을 마음껏 담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간 시간대가 5시 30분쯤이었는데 중국 당면은 다 나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줄은 당연히 서있고 마라탕이 벌써 6인분밖에 안 남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제 뒤에 분들은 중간에 끊겼어요ㅜㅜ

조금만 늦어도 못 먹을 뻔했네요.

저는 이렇게 담았습니다~ 옥수수 면 많이, 고수 많이, 나머지 조금씩. 둘이 먹기 위해서 많이 넣었어요.

나중에 계산할 때 고기는 따로 3,000원어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양고기와 소고기 중 선택 가능)

이 정도 양을 넣으니 고기까지 총 23,200원이 나왔습니다. 아, 그리고 맛은 오리지널 맛으로 했습니다. 

오리지널이 제일 무난하더라고요.

 

조리하는 모습이에요. 저기 오른쪽 큰 통에 마라탕 국물이 있는데 정말 바닥이더라고요. 

 

마라탕이 나왔습니다~ 주황 볼에 다 담으면 큰 검정 볼에 옮겨 주시는데 제가 받은 볼은 엄청 컸어요.

원래 깊은 볼로 주시는데 이번 볼은 넙데데해서 더 커 보이네요. ㅋ-ㅋ.

색상은 먹으면 국물 색상이 빨간 게 더 섞입니다.

마라탕 잘못 먹으면 훠거 잘못 먹었을 때 나는 씁쓸한 맛이 나는데 그런 맛이 안 나서 좋아요~

음~ 역시 맛있다ㅎㅎ

지인은 맛있는데 이것만 먹으면 입이 짜다고 합니다.  중독성 있는 국물 맛인데 짠 편인 것도 같아요.

그리고 고수를 넣으니 국물 맛이 더 시원해집니다. 제가 생각하는 마라탕 집 중 잘하는 편에 들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조금 먹다가 크기를 제대로 보여드리기 위해 찍어봤어요. 아까 찍을 걸.. 까먹고 먹다가 생각났네요.

크기 비교를 위해 새 숟가락을 넣었습니다.

맛있게 먹었네요. 국물까지 다 먹으려고 했지만 쓸데없이 생길 뱃살을 위해 참았어요.

마지막으로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은요.

 

˚。총평

맛있다. 맛있는 마라탕 집!!

고수를 넣으면 국물이 더 시원해진다.

가격은 혼자 가도 12,000원이 초과되기 쉽다. 가격은 있는 편.

 

제 글을 보시고 마라탕 맛집을 찾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저녁 시간대에는 5시쯤에 가주세요!!

그래야 마라탕에서 잘리지 않고 안전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멍수짱이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