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수짱이에요~

오늘은 제가 양꼬치집 갈때 자주 가는 양꼬치 집을 소개해 보려고합니다.

'성민 양꼬치'라는 곳 입니다. 이 양꼬치집은 중앙대쪽에 있어요.

대학교 주변이라 그런지 값 대비 푸짐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맛도 있구요~

그래서 저는 양꼬치먹으러 갈 때면 이곳으로 가게 됩니다. 

 

 ˚。 입구

입구입니다. 서울대에 본점이 있네요. 여기는 중대점 입니다~

저녁에 가서 사람이 꽉차 있었는데 다행히 한 자석이 남아 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 메뉴

메뉴입니다. 양꼬치 집 치고는 종류가 꽤 많아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것들도 있네요.

예전에 갔을 때는 마라탕은 없었는데 새로 생겼네요. 마라탕의 인기란..

이중 제가 시킨 것은 양꼬치, 양갈비살, 꿔바로우 (x2) 입니다.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양갈비를 먹었는지 양갈비살을 먹었는지 햇갈리네요..

양꼬치 11,000원 / 꿔바로우 15,000원 / 양갈비 14,000원 / 양갈비살 13,000원 입니다.

꿔바로우를 탕수육이라고 하고 파는데 그냥 꿔바로우 그 자체 입니다 ㅋㅋ

 

 

˚。 음식

가장 먼저 꿔바로우가 나왔습니다. 시킨지 5분도 안되서 나온것 같아요.

(초점이 조금 흔들렸네요..) 음~ 먹자마자 맛있다고들 하네요. 꿔바로우가 바삭하면서 살짝 쫀득합니다.

막 그렇게 쫀득하진 않아요. 근데 되게 맛있어요. 그래서 꿔바로우를 하나 더 시켰습니다.

두 번째로 양꼬치가 나왔는데요~ 우선 소스입니다. 여기는 세 가지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소스를  일정양으로 주는 양꼬치 집들도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알아서 덜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 집 양꼬치가 살이 많아요. 아니면 다른 양꼬치 집도 원래 이정도 될까요. 

제가 사는 동네는 다 양꼬치 살이 적어서 약간 아쉬웠는데 여기는 많더라고요.

그래서 많아 보이는 걸까요. 아니면 많은 걸까요.

노릇노릇 익어가는 양꼬치입니다~ 양꼬치에 살이 많아서 먹을게 많았어요ㅎㅎ

세 번째로 양갈비인지 양갈비살인지를 시켜서 나왔습니다.

햇갈리네요..ㅜㅜ 양갈비는 양꼬치보다 살이 더 많았습니다. 

근데 저는 이때 배가 너무 불러서 한입 먹고 못 먹었어요. 지금 보니 먹고 싶네요ㅎ

 

정~말 마지막으로 마라탕으로 하나 더 시켜볼까 했지만 고수가 안들어간다고 합니다 ㅜㅜ

따로 추가도 안되나봐요. 고수 자체를 안파시는것 같아요. 그래서 마라탕은 포기했습니다.

저는 마라탕에 무조건 고수를 넣거든요ㅎㅎ

그럼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은요~

 

˚。 총평

양꼬치 살이 많아서 좋다!!

꿔바로우 존맛탱!!♥

마라탕을 먹으려고 했지만 고수가 없음. 아쉽..

 

이상 멍수짱이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방쌤』

    사진으로 봐도 살이 많아 보이네요
    저는 아직 소스맛으로,,,즐기는 수준인데 언젠가는 제대로 된 양꼬치의 맛을 즐기는 때가 오겠죠?ㅎ

  2. thumbnail
    휴식같은 친구

    메뉴가 다양하네요.
    양꼬치 먹음직스럽습니다.소주한잔 부르는 비주얼~~~

  3. thumbnail
    핑구야 날자

    저도 가끔 술 마실 땐 양꼬치를 찾곤 하는데 주로 사당역에서 먹어요

  4. thumbnail
    행복사냥이

    맥주와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5. thumbnail
    뉴엣

    흑석역에 저런 곳이 있었군요.
    꿔바로우 달달하니 맛있어보입니다 ㅎㅎㅎ 양갈비는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꼬치 굽는 곳에 그대로 올려서 굽네요, 양갈비 맛있나요?

  6. thumbnail
    버블프라이스

    살이 많아보이고 비주얼 참 좋습니다
    술 이 당길것 같습니다 ㅎㅎㅎ

  7. thumbnail
    욕망의 효블리

    꿔바로우 양이 엄청 나네요! 왠만한 중국집 대짜보다 많은것 같아요.

  8. thumbnail
    맨날맨날

    양꼬치 먹고싶어요~ 처음엔 특유의 냄새때문에 이상했는데 양꼬치집에서
    약속이 몇번있어 먹다보니 나중엔
    가끔 생각나네요^^

  9. thumbnail
    우키키키12

    동네에 이런곳이있었군요~~ 맛있어보이네요~

  10. thumbnail
    맛집을 찾는 뚠뚠이

    아~너무 맛있겠어요ㅎ
    꿔바로우도 엄청 잘 튀겼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