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수짱이에요~

오늘은 고터 맛집, 파미에스테이션 맛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소이연남 이라는 곳인데요~ 바로 유명한 태국식 쌀국수 집입니다.

예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기회가 생겨서 가게 되었습니다.

파미에스테이션에는 음식점이 쫘르륵 있습니다~

 

파미에스테이션은 1층~ 3층까지 있는데요. 제가 간 곳은 2층입니다.

파미에스테이션의 입구와 소이연남 음식점의 입구입니다.

제가 간 시간대에 내부는 꽉 차 있었고 웨이팅이 10분 ~ 15분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메뉴

메뉴입니다. 종류가 간단하쥬?ㅎㅎ

소고기 국수 9,000원

소이 뽀삐아 13,000원

쏨땀 12,000원

수육 20,000원 입니다.

세트 메뉴도 있었는데 저희는 세트로 시키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바로 sns이벤트입니다. 1등은 여행상품권 50만원이더라고요.

급 땡기더군요~ㅋㅋ

혹시 소이연남 가는 분이 계시면 이벤트 참여하셔서 상품 타가시면 좋을 것 같아서 찍어왔어요ㅎㅎ

 

˚。음식

가장 먼저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먹어보니 베트남 쌀국수와는 다른 태국식 맛있는 쌀국수 맛이였어요~

국물은 태국식으로 진하고 고기가 두툼해서 좋았습니다ㅎㅎ

요 두툼한 소고기~ 부드럽기까지 하더군요>_<!!

 

두 번째로 소이 뽀삐아가 나왔습니다.

태국식 만두 느낌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안에 각종 내용물이 들어 있었습니다.

고기, 버섯 또 뭔가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잘 보니 이렇게 반으로 잘려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먹기 편했습니다.

 

이렇게 두 개만 시켰는데도 양이 좀 있었습니다. 세트로 시켰으면 조금 남길 뻔했네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세트로 시키면 쏨땀도 나오는데 그걸 먹어보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그래서 다음에는 세트로 시키려고요!!ㅎㅎ

태국식 쌀국수가 땡길 때가 된다면 한 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이상 멍수짱이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지노진호

    쌀국수 육수가 되게 간장을 부은 거처럼 진한 색이네요! 베트남 흰 쌀국수랑은 비주얼이 확실히 달라 보여요 ㅎㅎ 맛있어 보입니다! 크으으 쌀국수는 술 먹고 해장할 때 최고인데! 침이 고입니다.

  2. thumbnail
    Suhee5681

    쌀국수 엄청 먹음직하게 생겼네요!! 배트남과는 다르게 태국식은 고기가 두툼하네요!

  3. thumbnail
    버블프라이스

    소이연남 쌀국수는 정말 베트남과 다르게 태국식은 고기가 두툼한 특징이 있군요? 뽀삐아? 는 먹기 좋게 잘려져 나오나봐요? 나중에라도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4. thumbnail
    원래

    어머 비주얼 저말 괜찮은데요~?! 태국식 베트남식이 있다는 것 자체를 저는 처음 알았어요 ㅠㅠ

  5. thumbnail
    Laddie

    맛있어보이는 찐~한 쌀국수네요 😄

  6. thumbnail
    드림 사랑

    이시간에 보니 고문이네요

  7. thumbnail
    대출직빵

    아 맛있어보이네요! 쌀국수 국물색깔이 좀 특이해서 먹어보고싶어요
    그리고 소고기도 두툼하네요ㅠㅠ 넘 맛있어보여요ㅠㅠ

  8. thumbnail
    잉여토기

    쌀국수도 뽀삐아도 맛있겠어요.
    특별한 맛이었겠어요.

  9. thumbnail
    노트연필

    앗! 저도 오늘 여기 포스팅 올렸는데ㅎㅎ 우연의 일치네요!! 정말 맛있죠 여기 ㅠㅠ!!

  10. thumbnail
    인에이

    고터에 자주 가는데 꼭한번 들러 봐야겠습니다^^
    두툼한 소고기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11. thumbnail
    익명
    2019.08.31 00:58

    비밀댓글입니다

  12. thumbnail
    H_A_N_S

    고터 파미에스테이션에서 5년이나 유지가 된 거 보니 인기있는 곳이었군요. 음식이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ㅎ.

  13. thumbnail
    잉여토기

    태국식 쌀국수와 간장 뽀삐아 태국 만두 맛이 별미였을 거 같아요.

  14. thumbnail
    버블프라이스

    온 가족이 함께하는 따뜻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래요^^
    늘 건강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