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수짱이

베이가로 플레 가는 법 본문

게임 소개

베이가로 플레 가는 법

소개하는 멍수짱이 2019. 4. 21. 15:4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수짱이입니다.

오늘은 베이가로 어떻게 플레를 갔는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우선 베이가는 미드나 서폿을 주로 가는 챔피언입니다. 저는 미드 베이가로 플레티넘으로 왔습니다.

(베이가 승률 평균 51프로/ 미드 순위 26/58)

베이가의 스킬:

베이가는 극악무도라는 페시브를 가지고 있어서 스택을 통해 주문력을 영구적으로 높입니다.

베이가의 q스킬(사악한 일격)을 통해 챔피언을 치거나 미니언 막타를 치면 주문력이 1씩 오릅니다.

대형 미니언에게 막타를 치면 2가 오릅니다. 이를 통해 라인전에서 파밍파밍으로 주문력을 쌓아 올리는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wr 또한 주문력을 올려주는데요. w는 베이가의 페시브가 50번 씩 쌓일 수록 시간이 줄어듭니다. r로는 상대를 처치할 때 쓰면 주문력이 오릅니다. e는(지평선) 업그레이드 할 수록 더 오래갑니다. 

 

템트리:

저의 경우 베이가를 할때 시작은 상대를 보고 도란링, 암흑의 인장, 부패의 물약 중 선택해서 시작합니다.

주로 도란링이나 암흑의 인장을 가는데 도란링은 체력도 올려주기 때문에 제드 같은 극 ad를 상대할때 주로 도란링이나 라인 유지력을 위해서 부패의 물약을 들고 라인을 시작합니다. 암흑의 인장은 반반가거나 이길 거 같을 때 주로 들어줍니다. 초반에 집 한번 가기전 라인 유지력이 도란링보다는 딸려서 처음 라인 유지력이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도란링이나 부패의 물약을 추천드립니다. 저의 템트리는 이렇습니다.

템트리: 암흑의 인장-마나 부족시(요정의 부적1개)125원-양피지-루덴-주문 매듭구슬-모렐로 노미콘or 라바돈

루덴- 주문 매듭 구슬까지는 항상 가줍니다. 1코어는 루덴 2코어는 주문매듭. 제가 주문 매듭구슬을 가는 이유는 베이가는 다른 챔프들에 비해서 시작할때 부터 기본이속이 더 빠릅니다. 근데 뚜벅이 베이가라 e 잘 쓰기 위해선 더 빠르면 빠를 수록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2코어로 항상 주문 매듭구슬을 가줍니다. 확실히 가기 전과 후를 비교해 보았을때 가고 나서 e를 더 잘 맞힙니다. 3코어로는 모렐이나 라바돈 중 가는데요 상대 탱커가 잘컸다 그럴경우 모렐로를 우선적으로 가줍니다. 그러나 내가 잘컸고 딜러들 다 원콤이다 이러면 바로 라바돈을 가도 나쁘지 않습니다. 템트리는 70-80 퍼센트 이런식으로 갑니다. 그리고 가끔 ap나 ad가 잘컸다 이럴 경우 상대에 따라 존야를 가거나 망자의 갑옷, 정령의 형상을 하나 두릅니다. 망자의 갑옷이나 정령의 형상은 베이가라 가능합니다. 다른 미드ap챔프의 경우 이런 템을 갔다면 딜이 부족하다고 느낄 겁니다. 그러나!! 베이가는 주문력이 영구적으로 늘기 때문에 딜을 다 못넣고 짤리겠다 싶으면 방템하나 두르면 약간의 단단함과 깡딜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베이를 하는 이유는 바로 이점 때문입니다.

딜까지 쎈데 방템까지가서 딜러가 한방에 못잡고 베이가 한번만나면 상대는 바로 골로갑니다.

---------

베이가로 올라가는 팁

--존버하세요!! 만약 우리팀이 터진다. 그렇다고 나까지 터지면 안되요!! 존버해서 딜러한명 짜르면서 내가 승리를 가져 올 수 있어요!!--

 

터질때 존버하는 법

--다른 라인이 터질 쯤이면 베이가는 나름 스택을 쌓아둔 상태. 그러므로 라이언 클리어는 빠릅니다. qw로 라인 클리어 하면서 주문력 계속 높이세요. 그러다 상대가 무리하거나 우리쪽 포탑에 있을때 e로 가둬서 qwr로 딜 넣어주세요. 상대 피가 깎여서 집가게 만들거나 하나 죽으면 그때부터 역전각 나오는 겁니다!!--

--터질때 우리맵은 항상 노와드 일거에요. 혼자 멀리가기x!! 포탑끼고 존버하세요!!!바론이다!! 싶으면 막긴해야겠죠 그래도 멀리서qwe쓰면서 막아야지 내가 짤리면 안되요!!-

주로 이런식으로 템을 가고요. 그러나 템트리는 항상 유동적으로!! 상대에 따라 많은 템트리가 나오기 때문에 항상 고정적으로 템을 가는 것보다는 기본적인 파악을 하면서 템을 가는게 좋습니다.

베이가 하시고 플레까지 수직상승하세요~!

 

 

'게임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갈리오 공략  (0) 2019.04.25
가렌 장인 쓰리컨드  (0) 2019.04.23
베이가로 플레 가는 법  (0) 2019.04.21
롤 브실골 탈출 챔프 추천  (0) 2019.04.20
롤 갱 안 당하는 법  (0) 2019.04.20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