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수짱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브실골을 탈출한 방법에 이어서 무슨 챔피언으로 어떻게 탈출을 했는지 알려드리러 왔어요. 우선 저는 NO피지컬! 입니다.

제 아이디를 공개 할게요. 짱이가 입니다. 예상 가시나요..? 짱'이가' .. 바로바로..

 

 

 

 

 

 

 

베이가 입니다. 작명센스가ㅜㅜ 짱밖에 생각이 안나서 지었어요.

제 전적을 보여드릴게요. 최근 전적이긴 한데 승률 60프로 유지하면서 올라왔습니다.

NO피지컬인 제가 올라 올 수 있었던건 베이가!! 베이가 따랑해..

베이가 없으면 다시 내려갈지도 몰라요. 원챔유저의 한계.. 다른것도 파봐야 겠네요.. 혹시라도 다음에 새로운 쉬운 챔프를 알게 되면 또 한번 추천드릴게요.

 

베이가 원챔으로 61찍고 올라왔네요

베이가의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릴게요

장점: NO피지컬도 승률 61프로를 찍고 올라올 수 있습니다.

       쉽습니다.

       후반가면 딜러 그냥 원콤냅니다.

       시간은 베이가 편입니다.

 

단점: 물몸입니다. 라인유지력 꾸집니다.

       뚜벅이 입니다. 과장이긴 하지만 초반에 바위게랑 맞먹습니다. 그정도로 약합니다.

       카운터가 많습니다. 

 

베이가 카운터: 르블랑, 카타리나, 블라디, 카사딘, 라이즈  등이 있네요. 저는 항상 르블랑을 벤하고 시작합니다. 르블랑>한테 궁 쓰는 순간 바로 변신(?)해서 제 궁은 날라가고 르블랑은 살아가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카타리나>는 상대할때 베이가의E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블라디>는 라인 유지력이 너무 좋아서 때려도 피찹니다. 후반에는 단단한것이 딜도 되고 탱도됩니다. 카사딘>은 궁배우면 매우 짜증나고 쎕니다. 

 

 그러나 -- 이런단점을 룬과 템을 통해 단점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팀원이 심하게 똥싸지 않는한 후반가서E로 한명 가두면 한명 잡습니다.

<<<끝!! 다음에는 베이가로 어떻게 올라왔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겜하세용~>>>

       

 

 

 

반응형

'All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시즌9 람머스 룬 공략 정글  (0) 2019.06.01
베이가로 플레 가는 법  (0) 2019.04.21
롤 갱 안 당하는 법  (0) 2019.04.2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