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수짱이

<떡볶이 맛집> 신당동 떡볶이 타운 <마복림떡볶이> 본문

음식과 맛집 소개

<떡볶이 맛집> 신당동 떡볶이 타운 <마복림떡볶이>

소개하는 멍수짱이 2019. 6. 24. 2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수짱이에요~♩

오늘은 신당동 떡볶이 타운에 있는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신당동 떡볶이 타운에 가면 떡볶이 집들이 참 많은데요. 

그중 저는 <마복림 할머니 떡볶이> 집으로 갔습니다.

근데 제가 간 날은 월요일이었는데 마복림 할머니 집 1호점은 열지 않아서

2호점 <마복림 할머니 막네 아들네>로 갔습니다. 마복림 할머니 떡볶이는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래요.

<맛은 마복림 할머니 떡볶이>와  똑같습니다. 저는 몰랐는데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방영이 됐나 봐요.

그럼 저의 솔직 후기를 한 번 써보겠습니다~

 

˚입구 / 내부

떡볶이 타운에 들어서면 이런 식으로 쫘르륵 떡볶이 집들이 있는데요.

제가 간 시간대는 점심시간이 넘어서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사람 많은 시간대에 가면

차 댈 곳이 만만치 않을듯합니다. 그러나 발렛파킹을 해주십니다.

마복림 할머니 떡볶이집 아래쪽이 막네 아들네 입니다.

똑같은 맛이라고 해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맛을 봤더니 진짜 똑같았습니다ㅋㅋ

내부입니다. 2층도 있더라고요~ TV에도 많이 방영이 됐더라고요.

 

˚메뉴

메뉴 입니다. 3인 기본으로 시켰고 양은 충분했습니다. 

 

˚음식

단무지는 셀프입니다. 단무지가 따로 포장이 돼있어서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떡볶이가 나왔네요~ 만두는 라볶이 만두로 얇은 편입니다. 안에 든 것은 별로 없습니다.

맛있습니다~ 어찌나 빨리 먹었는지 ㅋㅋ 몇 번 접시에 가져가고 보니 금방 사라졌어요~

뱃속으로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법~

그 뒤에 밥도 볶아 먹었고요~ 근데 찍을 생각을 못했네요.. ㅜㅜ 잉

또 까먹었네..

그럼 저의 개인적인 총평은요.

 

˚총평

맛있땅~!! 그러나 빠져나오지 못하는 맛 이런 건 아님.. 그냥 맛있습니다. 맛있는 라볶이 정도.

단무지가 깔끔하게 따로 돼있어서 좋다.

발렛파킹을 해주지만 사람이 많을 때는 주차하기 힘들듯..

 

제 글을 보시고 맛집을 찾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멍수짱이였습니다~♬

 

<마복림 떡볶이>

주소 ) 서울 중구 다산로35길 5

☎ ) 02-2232-8930

운영시간 ) 평일 09:00 ~ 24:00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