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수짱이

<풀무원 식품> 국물 떡볶이 _ 간편식 본문

음식과 맛집 소개

<풀무원 식품> 국물 떡볶이 _ 간편식

소개하는 멍수짱이 2019. 6. 25. 16: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수짱이에요~ 

오늘은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떡볶이를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별로 기대 안하고 해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제가 먹은 건 '풀무원 생가득 국물 떡볶이' 입니다~

총 6인분으로, 떡은 2인분씩 세봉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소스와 야채고명도 2인분씩 3개 들어 있습니다.

칼로리는 총2670 kcal로 1인분에  445kcal입니다.

2인분을 기준으로 하면 890kcal입니다. 칼로리가 좀 높네요 ㅋㅋ 소스 때문인가.

그래도 맛있으면 인정~

뒷면에 조리법이 나와있습니다. 조리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그럼 조리법 보고 한번 조리를 해볼까요~ 

 

˚。조리 방법

1. 떡을 물에 행궈주고 물은 버리기

2. 2인분 양을 기준으로 종이컵 한잔 반 부어주기

3. 소스와 야채고명 넣어주기

4. 7분 정도 끓여주기 (저는 10분 끓인것 같습니다.)

7분정도 끓이니 보글보글 끓더라고요~ 근데 떡이 더 말랑해지면 좋을 것 같고

국물이 더 쫄아야 맛있을 것 같아서 총 10분정도 끓였어요.

이때부터 맛있는데 냄새가 납니다.

무슨 맛인지 예상 가는 맛이긴 했어요. 달짝하면서 맛있습니다.

그런데 아쉬운점은 이게 가공식품이라 그런지 각종 채소나 건더기는 따로 더 넣어야 했어요.

아니 근데 채소가 집에 없네요.ㅜㅜ 언제 다 먹었지 분명히 내 뱃속으로 들어갔을텐데.. 하핫 

어묵이나 계란 만두 파 등이 집에 있으면 더 넣었으면 좋았을 뻔 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라면사리는 집에 있는데 그걸 생각못했네요.

떡이 참 많아 보이죠?

그런데 먹으면서  2인분 양치고는 조금 적지 않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혼자 먹었는데 혼자 다 먹을만 했습니다.

양이 좀 적긴하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기 좋기 때문에

조리시간도 별로 안 걸리고 간단요리를 찾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의 주관적인 총평은요.

 

˚。총평

맛있는 국물 떡볶이 가공식품 맛. 어느 정도 예상가는 맛이지만 맛있다!!

2인분 양치고는 적은편.

간단하게 해먹기 좋아서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때 가끔 해먹을 것 같다.

 

다음에도 맛있는 음식 알게되면 소개해보겠습니다.

제 글을 보시고 맛있는 음식 찾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멍수짱이 였습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