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스타 ★

나는 솔로 24기 출연진 채식주의자

by 고드씨 2024. 12. 26.
반응형

 

나는솔로가 24기 너드남 특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일단 이번 출연진분들 여성,남성 분들 키가 크시더라고요~
모쏠 특집은 아니기에 다들 연애 경험은 다수 있었고요.

 

●낭만있는 사랑을 찾는 영수

 

 

남자 출연자 첫 번째로 영수가 등장합니다. 영수의 직업은 수의사라고 해요.

 

 

지금 살짝 통통한 모습인데 살 빠졌을 때를 보니 훨씬 인물이 사는 모습이더라고요ㅎㅎ

 

 

결혼업체에서 소개팅을 하면 조건을 많이 보는게 마음에 들지않았다 합니다. 영수는 조건보다는 설렘이 있는 사랑을 찾으러 왔습니다. 외적인 이상형은 고양이상이라고 하네요. 외모를 안보지는 않는다는 영수, 좀 본다는 뜻이죠 ㅎㅎ

 

●데프콘의 호감(?)을 산 영호

 


영호가 등장하자 데프콘은 "아~ 내가 좋아하는 얼굴이야!"라며 호응을 합니다. 영호의 연애 경험은 7번이라하니 데프콘도 "많이하셨네"라는 반응을 보였어요. 반전이었네요. 

 

 

영호도 예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주변에서는 본인의 별명을 귀뚜라미라고 붙여줬대요. 사랑 앞에서 굉장히 헌신적인 사람 같습니다. 그의 헌신을 들은 MC들의 반응은 저런거 함부로 해주면 안된다며 걱정을 해주었어요.

 

 

●눈물 보인 영식

 


세 번째로 영식이 걸어옵니다.

 

 

살면서 3번의 연애를 해봤고 가장 짧았던 연애는 2주 길었던 연애는 6개월이라 하네요. 2주는 연애라 하기에는 좀 애매한 듯 합니다.

 

그리고 연애하면 올인한다고 해요. 이상형은 잘 웃어주고, 유머코드가 맞는 사람이라 합니다. 

 

 

그런 영식의 마음에 들어와버린 여자가 있는건지 울기까지 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누구일지 참 궁금하네요.

 

●다마스남 영철

 


영철은 다마스를 타고 들어와 MC들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엄청 몸이 다부져요~ 예상했던대로 영철의 정체는 유도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3대 600kg 친다고 하네요. 우와~ 성격은 즉흥적이고 5년 전 다마스에 꽂혀서 타게 되었다고 해요.

 

●남출들로부터 외모 칭찬 광수

 

 

자체발光, 광수가 등장하네요.

 

 

남출들로부터 외모 칭찬을 듣기도 합니다.

 

 

나는 솔로에 1년 전부터 신청을 해왔으며 1년 전 사전 인터뷰 당시 직업은 무려 수석으로 합격한 5급 사무관이었습니다.

현재는 새로운 일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키는 189.6cm로 꽤 큽니다.

 

●가정을 이루고 싶은 상철

 


인자해보이는 외모의 상철이 마지막으로 등장합니다. 

 

사람 보는 눈은 다 비슷한지 저도 상철님 인상이 괜찮아 보였네요~

 

 

상철의 직업은 전국적으로 돌아다니는 일이라고 합니다.

 

외적인 이상형은 딱히 없고 본인과 말이 잘 통하는게 중요하다고 해요. 그리고 가정을 이루고 싶어하는 소망을 보였어요.

 

●순한 맛의 매력 동양미의 영숙

 


이제 여자 출연자 첫 번째로 영숙이 등장합니다. 동양미가 있는 얼굴이에요.

 

 

그동안 놀만큼 놀았으니 반납하고, 남자는 보살같은 사람들을 만났다 생각했는데 또 힘들 때 보니 그러지도 않았다고 해요.

 

성격좋고 외모도 좋으면 더 좋다고 했습니다 ㅎㅎ

 

●열정적인 연애 원하는 정숙

 


정숙은 등장할 때부터 예쁜 외모에 눈이가더라고요. mc 송해나도 정숙에 대해 너무 이쁘다며 칭찬을 했습니다. 

 

 

본인의 매력에 대해서는 같이 다녀도 창피하지 않을 정도의 사람이라고 했어요.

 

 

그리고 본인은 솔직하고 매사에 진지한 편이라 재고 따지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대화가 잘 통하고 착한 사람이 좋다고 했어요.

 

 

또 서로 죽고 못사는 연애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눈웃음이 예쁜 채식주의자 순자

 


그리고 예쁜 눈웃음을 가진 순자가 걸어옵니다.

 

 

순자는 외적으로 봤을 때 귀염상에 눈웃음 그리고 하하핳~ 거리는 웃음톤까지 갖춰서 귀여운거 좋아하는 남성 분들이 끌려하실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21기 광수와 만남이 있었지만 잘 되지 않았다고 해요. 21기 광수의 응원 메세지까지 받은 순자입니다.

 

 

순자는 사겼던 사람들과 헤어지는 이유가 비슷하다며 본인이 채식주의자라고 밝혔어요. 사귈 때는 몰랐는데 친구들의 말을 듣고 다들 본인을 배려해줬던 거라며 맞춰주는걸 당연하게 생각했다고 해요. 

 

 

이상형은 외적으로는 178cm 이상의 큰 키라고 합니다.  

 

●통통튀는 매력의 영자

 


밝고 통통튀는 영자도 옵니다. 

 

 

최대한 사투리를 안썼다고 하지만 아직 티가나는 영자 ㅎㅎ

 

 

성격은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편이라고 해요. 외적으로는 반듯하게 생기고 훈남스타일을 좋아한다고합니다.

 

 

그녀는 애주가이며 5차까지 달린다고 하네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무박 2일도 가능하다고 해요 ㅋㅋㅋ

 

●자신감 넘치는 플러팅 장인 옥순

 


옥순님도 등장하죠.  MC송해나는 옥순님을 보자 "모델느낌이시다", MC데프콘은 "남자들 계탔네!"라며 반응을 보였어요. 

 

 

 본인의 매력은 솔직하고 얼굴도 예쁘지만 마음이 더 예쁘다고 해요.

 

 

그녀는 엄청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남자면 네가 무조건 날 좋아하겠지' 이런 생각으로 하러왔다고 합니다.

 

 

보니까 남심을 설레게 하는 맨트들을 잘하시더라고요.

 

대놓고 플러팅하고 정숙과 기싸움 하는 것이 보이긴 했지만 '쎄다, 이 분 고단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분량은 확실히 챙길듯 하네요.

 

●다자녀를 꿈꾸는 현숙

 


마지막으로 수수한 외모가 매력적인 현숙이 등장합니다.

 

 

그녀의 직업은 약사입니다.

 

 

현숙은 자녀를 2명 이상은 낳고 싶다고 말을 했어요. 4남매인데 많은게 좋아서 그렇다고 합니다. 마음같아서는 더 낳고 싶지만 나이가 있어 그러지는 못할 것 같다고 하네요.

이렇게 나는 SOLOL 24기 출연진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 다음 각자 첫인상 선택을 하였는데요~ 첫인상 선택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사진출처: 나는SOL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