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스타 ★

클릭비 오종혁 결혼 딸 아빠 판박이

by 고드씨 2024. 12. 25.
반응형

 

오종혁과 똑닮은 딸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ㅎㅎ

 

지금은 조금 더 컸고 이건 로지의 살짝 더 아가 때에요 :)

 

●원조 꽃미남 아이돌

 

 

오종혁은 1983년생으로 42세이며 1999년 7인조 클릭비에서 메인보컬과 베이스 기타로 데뷔하였어요.

 

그룹 내에서 비주얼 담당을 하며 꽃미남 아이돌로 인기가 많았죠. 당시 To Be Contiuned나 백전무패같은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2008년부터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종혁은 지금까지 꾸준히 리즈시절 못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부인과 러브스토리

 

 

오종혁은 아내 박혜수와 첫 만남에 대해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친구와 커피를 마시러 갔다가 지금의 아내는 친구의 아는 동생이었고 동석을 했습니다. 그녀와 대화를 나누며 서울에서 자랐을 것처럼 생겼는데 전라도 사투리를 쓰는게 매력적이었다고 해요.

 

 

처음부터 아내분에게 호감이 갔던 모습이에요. 아내분은 표준어를 쓰긴 하는데 화가나면 사투리가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두 사람은 3년 넘게 4년을 바라보는 기간 동안 교제하며 크게 싸운 적이 없을 정도로 둘이 잘 맞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종혁과 박혜수는 2021년 지금의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딸을 키우기 두려웠던 오종혁

 

 

그리고 2022년 7월 딸 로지를 갖게 됩니다. 사실 오종혁은 아들이면 어떻게 키워야지 하는 생각만 잔뜩 가지고 있었는데 
딸이니까 더 어떻게 할지 몰랐다고 합니다. 딸은 연약해서 부러질까봐 무서웠다고 해요ㅎㅎ

 


하지만 어느덧 오종혁은 로지가 뱃속에 있을 때부터 태아 사진과 함께 "빨리 만나고 싶은 우리 딸"이라며 이때부터 예비 딸바보의 면모를 드러냈어요. 

 

●로지는 유니콘 베이비

 

 

로지의 태명은 또복이였어요. 로지는 엄마 뱃속에서부터 고생도 적게 시켰다고 해요. 로지는 태어나서도 아가때도 울지도 않고 잘 웃으며 순둥했다고 해요.

 


주변인들은 그런 딸 로지를 보고 유니콘 베이비라고 했다고 합니다. 전설 속에나 존재하는 유니콘처럼, 잘 웃고 길게 울지도 않고 낯도 가리지 않아 존재하지 않는 아이라는 뜻이래요.

 

●아빠를 똑 닮은 딸

 



오종혁은 눈웃음이 참 예쁜 사람인데요. 그런데 딸 로지가 아빠의 눈웃음을 똑 닮았습니다. 웃는 모습이 정말 사르르 아기천사같아요.

 


커가면서 아빠의 리즈시절 모습도 얼굴에서 보이고 있는 로지에요~ 성까지 붙이면 이름도 '오로지'로 참 예뻐요. 

 


오종혁과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그리고 붕어빵 딸, 오로지의 사랑스러운 일상 사진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박진영 아내 자녀 두 딸 공개

박진영이 이번에 아내와 자녀들과 함께 행복한 겨울을 맞이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딸들이 어느새 이렇게나 컸더라고요~  함께 눈사람을 만드는 와이프의 모습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지금의 아

godsi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