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워포인트를 정품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방법은 자신이 다니는 또는 졸업한 대학을 연동해서 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파워포인트를 유료로 했을 경우의 가격은 이렇습니다.

유료로 했을 경우 좀 나가는 편인데요. 작업을 해야하는 분들에게 참 편리하고 필수적인 앱이지만 좀 비싼감도 있네요.

˚。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 방법

1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검색

'파워포인트'라고 검색창에 치면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사이트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2 사이트 접속 

그럼 이렇게 마이크로소프트 정품 사이트가 뜨는데요.

맨 아래로 쭈~욱 내려줍니다.

3 학생용 Ofiice 

그럼 이렇게 생긴게 나올텐데요. 교육에 있는 '학생용 Office'를 클릭해줍니다.

4 내계정 학교이메일 주소

내 계정으로된 학교 이메일용 주소를 입력합니다.

저는 처음에 학교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더니 거기로 인증이 가서 확인을 못했는데요 ㅋㅋ

내 이메일인데 학교 주소로 된 이메일을 쳐야 합니다. 없을 경우 하나 만들면 됩니다. 금방 만들어 지더라고요.

각 학교마다 학교 내 계정 이메일 연계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혹시라도 학교 연동 나의 이메일 모르겠는 분은 아래 6번에 설명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5 학생 클릭

이메일로 잘 접속했을 경우 학생인지 교사인지 묻는 것이 뜹니다.

학생입니다를 클릭해 줍니다. 

6학교 이메일이 없을 경우 만드는 방법

이메일 시스템, 이메일 계정 연동, 이메일 등록 등 검색 키워드가 학교마다 다른데요.

어떤 학교는 이렇게 해도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학교 측에 이메일등록방법을 전화로 문의하는것이 더 빠를 수가 있습니다.

제가 보여준 예시는 건국대, 경희대, 고려대 입니다.

 

이렇게 이메일로 인증만 완료되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세요~감사합니다.

이상 유용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