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수짱이에요~ 

오늘은 장작구이 맛집으로도 유명한 신호등장작구이집을 소개해 보려고합니다.

오랜만에 가서 보니까 위치가 약간 바꼈더라구요~

근데 더 좋아진 전망.  운이 좋게(?) 비도 내리고 운치있게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제가 원래 비오는 걸 좋아하지는 않지만 먹으면서 운치있길래 그날은 좋았습니다ㅋㅋ

 

 입구 

입구 사진입니다.

신호등 장작구이라고 크게 쓰여져 있네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제가 간 시간때에는 늦은 밤이라 1층만 운영했습니다.

2층에는 놀이용 기계들이 있는것 같았어요. 다 먹고 한 판 땡기는(?) 건데 아쉽당..

이렇게 바깥과 연결된 곳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저곳에 앉아서 먹으면 큰 나무와 산이 보이는데 그래서 더 운치 있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이건 더 안쪽의 내부 사진입니다. 꽤 넓습니다.

 메뉴 / 음식 

메뉴는 간단하더라고요. 모든 메뉴 배달된다고 합니다.

가격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닭장작구이와 잔치국수, 막국수, 맥주를 시켜 먹었습니다.

솔직히 불닭발도 먹고 싶었지만 그것까지 먹을 용기가 안났습니다.

불닭발은 다음에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밑반찬이 나왔네요. 

물과 소스와 김치 깍두기는 셀프입니다. 술안주가 생각나는 밑반찬들이에요.

그리고 짜잔~ 장작구이가 나왔어요.

참나무 장작불에 구운 것이라고 합니다.

노릇노릇한거 보이시나요? 일단 겉은 바삭바삭하게 생겼네요.

뜨끈뜨끈한 연기가 피어오르는걸 찍어보고 싶었는데 찍으면 잘 안나오더라구요

크기는 그렇게 큰편은 아니더라고요. 둘이 먹을 정도에요.

소스에 찍어도 먹고 소금에 찍어도 먹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장작구이 고기 안에 바삭한 밥이랑 은행이 들어있어요.

누릿누릿한게 맛도 있었어요.

가끔 장작구이 중에서도 안에 밥이 바삭바삭하고 쫀쫀한 특유의 장작구이 밥이 아닌게 있는데 이건

제가 좋아하는 장작구이 잘된 밥이였어요. 바삭한 찹쌀 누룽지. 

장작구이를 다 먹고 후식으로 잔치국수와 막국수를 시켜 먹었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어요.. 으아..

죄송합니다.

맛은 막국수보다는 잔치국수였어요.

막국수는 전문 막국수 집이 아니라 그냥 그랬고 잔치국수는 먹을만 했습니다.

다른 분들도 보니까 잔치국수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총평

전망좋고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그러나 후식으로 먹은 막국수는 별로. 잔치국수는 맛있습니다.

 

더운 여름에 맥주, 음료와 함께 전망보며 먹기 좋습니다. 

제 글을 보시고 맛집을 찾는데 도움이 되시면 좋겠어요.

이상 멍수짱이였습니다~

 

주소_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396-14

운영 시간_ 평일 오후3시 ~ 오전2시

               주말 오후12시 ~ 오전2시

번호_ 02-382-4536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