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수짱이

먹방 유튜버 소개 막창, 양갈비, 치킨, 곱창 본문

음식과 맛집 소개

먹방 유튜버 소개 막창, 양갈비, 치킨, 곱창

소개하는 멍수짱이 2019. 5. 19. 16: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멍수짱이입니다~

오늘 날씨도 흐린데 내일 비가 온다네요. 이런 날은 먹을게 유난히 더 땡겨요.

그래서 오늘은 먹방 유튜버를 소개하려고합니다. 

먹방 유튜버라 하면 많이 먹는 것을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이분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음식과 가성비 좋은 음식들을 소개해줍니다. 여러모로 가성비 좋고 맛있는 것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이분을 추천합니다.

 

동원샘물 미네마인,...

짜잔! 바로 애주가TV참PD님인데요. 줄여서 애주가TV님이라고 하겠습니다.

 

구독자가 70만명으로 알분들은 아실겁니다.

이런 음식들을 먹으면서 소개해 주는 분입니다. 평이 좋거나 사람들이 추천하거나 현재 핫한 것들을 소개해 주십니다.

이건 막창 먹방이구요. 저는 애주가TV님이 추천한 막창과 다른 막창을 사먹어봤는데 괜히 의심했나봅니다.

애주가TV님이 추천하신 막창이 더 맛있었습니다ㅋㅋ

다음부터는 그냥 애주가TV님이 추천한 음식 먹는게 편할듯 합니다..ㅋㅋ

 

 

 

이건 양갈비입니다. 벌써 군침이 도네요.

오늘 저녁은 양갈비로 해야겠습니다 밥먹었지만 배고픈건 뭘까요ㅜㅜ

이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상입니다. 바로 버팔로윙 리뷰인데요! 

 

이분 아니였으면 이렇게 맛있는 세 가지나 놓치고 못먹었겠네요.

가성비가 좋기때문에 부담도 안되고 생각나면 이분이 소개한 것은 또 시키더라고요.

 

 

오늘은 이렇게 먹방 유튜버를 소개했는데요.

혼밥을 한다거나 집에서 무엇을 시켜먹고 싶으시거나 야식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한테는 이분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멍수짱이였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