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내가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자주 하는 캐주얼 게임이 있다.

바로 <플레이투게더>라는 게임이다. 

정말 캐주얼이라서 내 캐릭터를 강하게 성장시키는 게임이 아닌 캐릭터 꾸미고 집 꾸미고 낚시, 미니 게임, 홈파티 등을 즐기는 게임이다.

사실 이 게임은 어떻게 보면 모바일 버전의 동물의 숲, 폴가이즈, 좀비고등학교의 '짬뽕'인 느낌적인 느낌도 있다 ㅋㅋ 

우선 낚시하는 방법과 모습들

<낚시>

낚시하는 법: 낚싯대를 산다. 찌를 물 아무곳에 던진다. 물고기가 물면 저렇게 느낌표가 뜬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것을 바로 터치한다.

가끔은 이렇게 큰 물고기도 나온다. 저렇게 큰 것들은 값도 비싸고 도감을 모으는 재미도 있다.

그러나 이 게임에서 낚시의 가장 큰 단점..!!

확률적으로 잡는 것이여서 줄이 끊어지기도 한다 ㅜ.ㅜ!! 대어를 놓쳤을때는 잡는다고 먹을 수도 없지만 어쩜 아쉬운지..!!

낚시를 하다보면 낚싯대가 망가져서 수리하라고 하는데 수리비가 또 장난아니다.

그래서 나는 수리비가 가장 저렴한 저 나무꼬챙이 낚싯대를 쓴다. 물고기 하나에 19~비싼건300골드까지 나온다.

근데 수리비가 제일 좋은 낚싯대는750골드다. 저 나무꼬챙이는 수리비 100골드.  내가 낚싯대를 사용해보니 나무꼬챙이로도 좋은거 다 잡힌다. (상어,고래 다 잡힘)

비싼 낚싯대가 고급 수확 확률이 올라가긴 하는데 수리비때문에 낚시를 해도 더 적자가 나오기도 한다. 

 

<미니게임>

최대30명까지 가능한 멀티게임이다. 매 라운드 마다 게임종류가 다르다. 단, 생존해야 다음 라운드 진출 가능하다.

이 미니게임은 돈은 적게주지만 크라운이라는 것을 준다. 크라운을 모아서 나중에 무료,유료 시즌패스보상을 받을 수 있다.

굴러가는 통위에서 이렇게 균형을 잡으며 통위에서 떨어지면 안된다. 나름 재밌음 ㅋㅋ

이건 그냥 낭떠러지에서 떨어지지 않고 점프하며 달리는 맵이다.

여기서 팁을 주자면 점프하면서 가면 그냥 뛰는것 보다 속도가 더 빠름..!!

두 갈래 길이 있는데 잘 선택해서 도착지까지 가야한다. 길을 잘못 선택해서 순식간에 꼴등된 모습 ㅠㅠ

처음 접했을때 가장 어려워했던 미니게임! 한번 뛰면 꺼~엉충! 뛴다. 처음에는 균형잡기 힘들어서 골인지점에 못들어 갔는데 이제는 쉽당 ㅋㅋ

 

<무한 탑>

캠핑장에 가면 무한의 탑을 즐길 수 있다. 이것도 여러가지 맵이 있다.

제한시간 내에 가장 위에 있는 골라인으로 들어가면 되는 게임이다. 

떨어지면 그냥 처음부터 다시해야되기 때문에ㅠㅠ 떨어질까봐 코딱센치만큼 가는 모습이다.

혈압올리기 딱 좋으며 손에 땀을 나게 하는 모드ㅎㅎ아직 난 한번도 성공 못했다ㅜㅜ

띠..로리..!! 털썩!!ㅜㅜ시간도 모자라고 어떻게 올라가 저길..

 

<그 외에 각종 퀘스트( 돈 모으는 방법)>

저녁 8시가 되면 소심이라는 학생이 학교앞에서 퀘스트를 준다. 그 퀘스트를 수행하는 모습이다.

그러나 조심해야 한다. 저녁에는 학교에 좀비가 있기 때문이다. 물론 물리면 그냥 원점으로 갈뿐이다. 그게 좀 짜증나는 포인트이다. 무서운것도 아닌데 퀘스트 하다보면 정말 성가시다. 

이 외에도 캠핑장에서 소방관, 파브르, 점프하기 등 광장에서 피자배달,놀이터 챌린지 등으로 돈을 벌 수 있다.

한 건당 50돈 광고보면 150돈으로 나름 쏠쏠하다.

 

<펫 키우기>

게임을 시작하면 알을 주는데 내 펫은 이미 알에서 나온 펫이다. 퍼그를 원하는데 7번정도 알을 깠지만 다 실패했다ㅜ.ㅜ

펫샵에서 알을 구매 할 수 있다. 가끔 펫에게 저런 욕구가 생기는데 그걸 들어주면 펫의 경험치와 돈을 준다.

 

그 외 이 게임의 매력 포인트!

다같이 소통하며 즐기는것이 참 재밌는 게임인데

홈파티 하며 다 같이 낚시하기!ㅎㅎ 남의 집 수영장에서 다들 낚시하기 바쁘다. (수영장에서도 낚시가 됨) 

몇명이 저러다가

다같이 저런다 ㅋㅋ 귀엽네

 

외국인들도 많지만 감정표현과, 게임에서 제공하는 글들로 저절로 번역이 되기 때문에 상관없다. 그리고 한국어 마을이 따로 있어서 외국인들은 주로 미니게임에서 만난다.

다같이 소통하고 즐기면서 힐링을 하고 싶다면 이 게임 강추!!

나의 닉네임은 뽜뚜까따짜이다. 같이 할분은 친추주세요ㅎ

게임에서 챗을 많이 치진 않지만 같이 대어도 잡고 낚시해요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