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오의 희망곡 출연 후 폭소┃

배우 이선빈이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DJ는 가수 나비가 대신했는데요.

광고 시간에 우연찮게도 이광수의 목소리가 흘러나왔고 이선빈은 엄청 웃기도 했습니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2016년 런닝맨에서 처음 만났고,

2018년부터 이광수와 이선빈은 공개열애중입니다.

이선빈은 1994년생이고, 이광수는 1985년 생으로 둘의 나이차이는 9살입니다.

 

 

 

┃노력파 이선빈┃

 

이선빈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서울로 올라와 오디션을 본 후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가정형편이 어려웠던 이선빈은 연습생 생활 3년 동안 사우나에 살았고 연습생 지하에서도 살았다고 합니다.

6천 원짜리 밥을 먹는 날은 특별한 날이었다고 합니다.

2011년 JQT 멤버가 되었지만 정식 활동을 하지 못하고 해체가 되었습니다.

배우 이선빈은 쇼핑몰 모델, 잡지 모델, 단역 등

여러 방면으로 가리지 않고 일을 하며 배우의 꿈을 키워나갔습니다.

이선빈은 2016년 기회를 찾았고,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에서 이마리 역을 맡으며 첫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드라마 방영중 2016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선빈은 ‘춤은 개인기’, ‘길게 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또 tvN <너목보3(너의 목소리가 보여3)>에 출연하여 멋진 가창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성형 오해┃

2016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성형오해를 풀기도 하였습니다.

이목구비가 워낙 뚜렷하고 완성형 미모를 가지다 보니 이러한 오해를 가지고 있었나 봅니다.

성형 수술은 한군데도 하지 않았고 자신은 매부리코라고 하였습니다.

오히려 자신이 <정글의 법칙>에 나오는데 보면 놀랄거라며 화장빨이라고 웃으면서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닮은 꼴 연예인┃

좌측부터 나인뮤지스 소진, 레드벨벳 슬기, 장재인

이선빈과 닮은 꼴 연예인들로는 이렇습니다.

나인뮤지스 소진, 배우 곽진영, 장재인, 이시영, 레드벨벳 슬기, 브레이브걸스 유나 등이 있습니다.

 

 

┃이선빈의 이상형┃

이광수와 이선빈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출연 당시부터 서로 이상형이라고 지목했습니다.

이선빈은 2016년 <런닝맨> 출연 당시 이광수가 이상형이라고 하였지만 거짓말탐지기에서 거짓으로 나왔습니다.

 

이후 2018년 7월 다시 출현하였고,

이선빈은 이광수가 이상형이라고 한 것이 거짓으로 나온 것을 언급하면서

“너무 억울해서 밤잠을 못 잤다”고 하며 이광수에 대한 호감을 다시 드러냈습니다.

그 이후 2018년 둘은 정말로 마음을 확인했고 공개연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도 이광수가 이선빈의 SNS에 좋아요를 눌러주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소속사 소송

 

이선빈의 전 소속사 ‘웰메이트스타이엔티’가 배우 이선빈을 상대로 5억원의 손해 배상을 요구 했지만

1, 2심 모두 이선빈이 승소했습니다.
이선빈과 전 소속사는 지난 2016년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2018년 9월 21일 이선빈은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월메이드스타이엔티는 2020년 6월

“이선빈이 일방적으로 계약 해지를 통보한 뒤 독단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며 소송을 하였습니다.

반면 배우 이선빈 측은 “매니저를 통해 회사의 불투명한 정산과 회계 처리, 사전 설명 없는 섭외 등에 문제를 지적하며 시정을 요구했으나 회사가 매니저 직급을 강등하는 등 활동을 방해했다"고 맞섰습니다.

 

 

┃술꾼도시여자들 속사포 상욕 몰입감 업┃

 

한선화, 정은지와 찐친 케미를 보여준 드라마입니다.

티빙 드라마 <술꿀도시여자들>에서 이선빈은 한선화에게 흑심을 품은 박영규에게 ‘속사포 상욕’을 퍼부었습니다.

살짝 취한 이선빈은 밥상을 세게 내리치며

"워매 이 느자구 없는 회장 나부랭이가 어짠다고 이라고 까부라까부라 자뿌라졌냐"라며 분노를 표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선빈은 “대가리 채 파뿌리채 뽑아버릴라. 니가 무슨 부처여 예수여 박형겨세여 뭐여. 아주 가지가지 XX를 했어. 쳐 들은 건 있어가꼬 뚫린 샛바닥이라고 뒤질라고 목젖에 바이브레이션을 넣고 자뿌라졌어.”,

“어야 니는 그라고 할 짓거리가 없어서 가족 같은 직원을 호텔로 쳐 불러쌌냐. 니 거서 뭐 할라고 했냐. 확 그냥 이 대갈빡에 꼬린내 펄펄 풍기면서 XX 늙어터진 족팡매야”,

“ 맥주병 소주병 콜라병 염병 정신병. 어리버리 바리바리 산바리 멍텅구리 빠가사리 새만사리 절뚝발이 아주까리 가리가리”라며

1분 16초간 쉬지 않고 빠른 속도로 끝내주게 대사를 쳐내 감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선빈, 정은지, 한선화 이 셋은 2021년 라스에 출연하여 케미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선빈 프로필

┃직업: 배우

┃본명: 이진경

┃출생: 1994년 1월 7일, 충청남도 천안시 쌍용동

┃신체: 166cm, A형

┃가족: 부모님, 오빠

┃종교: 개신교

 

 

배우 이선빈님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